원주제일교회 방송 장비 개선 제안발표(PT) 안내 공고
공고일: 2016년10월27일 오전(홈페이지 공고)
일 시: 2016년10월28일(금) 19:00 ~ 21:00
장 소: 원주제일교회 1층 요한홀
대 상: 2차 서류제출 업체 5개사(각사명은 표기 안함)
사전모임:
일시 : 2016년 10월28일(금)18:30 원주제일교회 1층 베다니홀
대상 : 5개 제안사 대표자 또는 위임장 소지자1명
안건 : 참가 업체간 발표순서를 추첨하여 교회에 19:00 이전 제출한다
(미참가 또는 지각시 순서에 이의제기 할 수 없음)
-. 공통사항
-. 제안발표는 업체당 총15분(발표 7분, 질문답변 8분)이고 발표장에는 제안사 직원 외 입장, 참관, 발표 할 수 없다
-. 각 제안사는 당일 19:00 이전까지 원주제일교회 사무실에 발표, 참관 등 입장할 직원의 명단을 제출하고 제출된 명단 외 인원은 요한홀 입장은 불가능하고 지정장소에 대기 한다
-. 모든 제안 발표는 제안사와 제안장비의 장점이 잘 부각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1차, 2차 제출한 서류와 다른 발표 또는 추가 제안시 자격을 제한(탈락) 한다
-. 제안사는 원주제일교회 담당자의 요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지정장소 이탈, 타사의 발표에 방해 또는 지연시키는 행위 등 원주제일교회 기준으로 부당하다고 판단될 때 자격을 제한(탈락) 한다
-. 이 문서는1차,2차 공고 문서에 우선하며 상이한 부분이 있는 경우 최근 문서 기준으로 해석하고 처리한다
제안PT
제안사 직원(재직증명서 제출필수)중1명이 대표로 발표한다
별도의 유인물은 불허하며 프로젝터 사용은 가능(교회 제공)
제출된 제안서 외 추가 항목 발견 시 자동 탈락한다
RGB 단자가 있는 노트북을 각 사가 준비한다
시간(발표 7분, 질문답변 8분)을 엄수하고 교회의 요구로 연장할 수 있다
Q & A
심사위원의 질문에만 답변한다
답변은 입장해 있는 제안사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교회의 요청이 없으면 총 시간 8분 초과시 종료한다
음향시연
당일 21:00 장비 시연 업체를 발표하고 대상업체는 시연 일자를 업체 자율로 투표하여 교회에 순번을 통보한다
정해진 순번대로 11월 첫 주부터 한주씩 모두 종료시 까지 진행한다
해당 주일 전 토요일 장비설치 튜닝 후 주일 새벽,1부,2부,젊은 예배까지 시연 후 당일 16:00 이후 장비를 철수하고 18:00 까지 교회 장비로 원복 한다
시연시 입력소스(디지탈 믹서 포함)는 교회가 지정한 장비만 사용할 수 있다 (동일 소스 사용으로 스피커의 성능을 비교 검증하기 위함)
교회는 시연에 필요한 비용일부(교회 책정 예산 범위내)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