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합예배를 2주간 중단합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코로나19 감염이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코로나19 초기부터 방역과 안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전염병으로부터 교회를 지키기 위한 모든 조치에 적극 협력해 주신 교우들께 감사드립니다.
전국적으로 재확산 되는 과정에 교우들의 안전을 위해 우리교회는 원주시 기독교 지도자들과의 협의를 통해 당분간 집합예배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교회의 안내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 주시고 온라인을 통한 예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증상 감염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증상이 없더라도 감염 의심이 있는 분들은 외부와의 접촉을 삼가하시고. 호흡기 증상. 발열등이 있을 경우 즉시 보건소 등 의료기관의 도움을 받으시고, 교회에도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교회는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수고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님의 평안이 사랑하는 성도들과 가정에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 집합예배 중단은 8월23일(주일)부터 9월5일(토)까지 2주간입니다.
■ 기간 중에 주일예배 / 수요예배 / 새벽기도회 / 속회 가 중단됩니다.
■ 매 주일 11시에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https://wjmc.or.kr/movie/)
■ 홈페이지에 매일 게시되는 하늘양식을 활용하여 가정에서 예배하시기 바랍니다.
■ 전교인 일천번제 성경통독에 힘써주시고, 교회를 위해 함께 기도하기 바랍니다.
■ 헌금은 주보의 온라인 계좌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배 중단 기간 등의 변동사항은 추후 교회의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